가을 겨울철 같이 건조해지는 계절이 되면 발뒤꿈치가 논바닥 갈라지듯 심하게 갈라집니다. 보습제만 발라오다가 발각질제거기를 사용해보면 어떨까 고민하던차에 이 제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수동으로 되어 있는 발각질제거기를 통해 몇번 해보았지만 잘 제거가 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롤링되어서 각질을 제거하는 전동발각질제거기 제품을 써보니 진작에 사용할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하나 처음에는 요령에 없어서 꽤 오래 걸렸었는데 지금은 요령이 생겨서 처음보다 빨리 각질 제거를 하고 있습니다. 아프지 않고 그냥 이리 저리 움직여주면 알아서 관리가 됩니다. 발뒤꿈치에만 각질이 있는줄 알았는데 발바닥에도 하얀 각질이 나오는 거 보니 신기했습니다. 발 뒷꿈치 뿐만 아니라 팔꿈치, 손바닥 등 다양한 곳에 각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구성 및 사용시간
제품구성에는 발각질제거기 본체와 보호커버, 롤러4개(라이트, 레귤러, 하드, 엑스트라 하드), 충전케이블, 청소솔이 들어있습니다. 기기는 충전식이라 3-4시간 완충하면 150분 사용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한달 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발각질제거기로 각질을 제거하면 하얀 각질이 날리기 때문에 욕실에서 사용하는 걸 권하고 사용설명서에는 습기가 없는 건조한 상태에서 제거하는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일단 처음 사용해보기도 해서 매트 위에 앉아서 한번 해 보았어요.
4가지 타입의 롤러
처음에는 라이트 롤러를 가지고 시작하였고 발 상태에 따라서 거칠고 딱딱한 각질인 경우에는 하드나, 엑스트라 하드 롤러와 같은 제일 거친 것부터 시작하면서 라이트한 롤러로 변경하면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 라이트 롤러: 간단한 각질 케어가 필요할 경우에 사용
- 레귤러 롤러: 팔꿈치나 스크럽이 필요한 각질에 사용
- 하드 롤러: 거칠고 딱딱한 각질에 사용
- 엑스트라 하드롤러: 발바닥과 같은 두껍고 딱딱한 상태의 푸석푸석한 각질에 사용
사용방법 및 주위사항
시작 버튼을 누르면 저속회전으로 돌아가고 한번 더 누르면 고속회전이 됩니다. 전동발각질제거기가 작동 중일 때는 길게 꾹 전원버튼을 누르면 꺼집니다. 피부가 약한 곳에는 라이트 롤러로 사용하면 됩니다. 한 곳에서 오래 동안 머물면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계속 롤링하면서 각질을 제거해줬어요. 처음 하는거라 내 발에 이런 하얀 각질이 많이 나올 지 몰랐어요. 각질이나 굳은살에 많은 경우 각질이 사방에 막 날려서 종이를 깔고 사용하시거나 샤워하기 전에 사용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매일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한주에 한번씩만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발각질 제거기 후기
각질은 깨끗하게 밀렸고 짧은 시간에 발 각질제거기로 발 뒤꿈치를 만져보면 매끄러운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발각질 제거 후에 깨끗하게 물로 씻어내고 보습 크림을 발라줬어요. 발이 매끈하고 깨끗해졌어요.
롤러는 청소용 브러쉬로 롤러와 본체를 간단하게 청소해주고 롤러는 흐르는 물에 헹궈서 청소해주면 되서 관리 하기가 쉬운 편입니다.
혹시라도 큰 돈 들이기 않고 집에서 발 관리를 원하신다면 크리썸 발각질 제거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 입니다.